본문 바로가기
Travel

캐나다의 나이아가라 지역에서 만나는 이국적인 체험 사파리 동물원- 기린에게 간식주기, 새들에게 간식스틱 체험 (Canada travel- Safari Niagara Zoo)

by Canada Won 2021. 3. 27.
반응형

2020년은 정말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힘든 해인듯 합니다. 그런 와중 반사이익을 얻고 있는 이들이 있죠? 바로 동물들입니다. ^^ 동물원에 사람들이 붐비지 않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가 지속되면서 동물원의 동물 친구들이 새 가족을 얻었다는 뉴스나, 야생동물들이 사람들이 사는 도시에서 발견되었다는 뉴스들을 자주 접하게 되네요. 그간 자연을 많이 훼손시킨 인간들에게 코비드는 형벌일지 몰라도, 동물이나 지구 입장에선 신이 준 선물일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어쨋거나, 이런저런 이유로 집에서 집콕생활만을 하던 우리들에게 드디어~~ 드디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열지 않고 있던 동물원이 인원 제한과 마스크 착용등의 제한을 두긴 했지만, 오픈을 하였답니다.  그리고, 우리 가족도 2020년 9월, 동물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 safariniagara.com/

 

Safari Niagara | Get Closer At One Of Ontario's Favourite Zoos

Safari Niagara invites you to get closer at one of Ontario's favourite zoos. A 150-acre, privately-owned and operated nature park, home to more than 1000 animals of native and exotic mammals, reptiles and birds. Boasting an all-inclusive admission, guests

safariniagara.com

주소 : 2821 Stevensville Rd, Stevensville, ON L0S 1S0

 

제가 방문한 시기엔 exclusive online promo day pass 권을 판매중이었고, 입장시간을 지정해서 쿠폰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시기마다 입장 방법이 다를수 있으니, 사이트를 참고하시고 예약을 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나이아가라 폭포에 놀러오신다면, 폭포에서 하루, 동물원 방문과 폭포 주변의 로컬 주민들에게 인기있는 장소들을 방문해 보는 것도 색다른 여행이 될 듯 싶네요. 동물원은 폭포에서 정말 가깝거든요~~ ^^

 

폭포와 사파리 나이아가라의 거리입니다. 차를 렌트해서 방문할 예정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권합니다! 

 

캐나다 나이아가라 지역에 있는 Safari Niagara
잉꼬 부부들이 반겨줍니다~
동물들이 놀라지 않도록 경고문도 크~~게 적어 놓았네요. 
귀여운 원숭이 친구들도 반겨주고요~
코끼리 열차같이 동물원안을 도는 열차가 있어요. 정차하는 곳에서 올라타면 됩니다~
호랑이 친구들도 있습니다. 맹수들이 있는 동물원은 작은 동물원은 아니죠? 동네 동물원이라 초식 동물들만 볼수 있을줄 알았는데, 맹수들이 생각보다 있어서 놀랐어요~ 캐나다 답게 우리안도 시원시원 엄청 넓네요~
엄청큰 스케일의 동물우리~~ 
겨울왕국에 나오는 순록 친구 '스벤'을 닮은 아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기린 친구 등장!! 
기린에게 간식을 주는 체험 코스가 있었어요. 바로 간식 구입해서 기다려봅니다. 다른 어린이 친구들이 먼저 간식체험을 하는 중이네요~ 너무 많이 먹지 않았길 기대해 봅니다. 울 아들도 간식을 주려고 기다리는 중이니깐요~ ㅋ 
드디어 간식 체험~~ 기린의 거무튀튀한 혓바닥이 낼름~ 아들은 깜놀~ ㅋㅋㅋ 간식을 다 떨어 트려버렸어요 결국... 
동물원을 자기집 거닐듯 돌아다니는 수탉 루스터~~ 점심 먹는 곳에 나타나서 뛰어다니는 통에 밥을 어찌 먹었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ㅡ.ㅡ;;
밧줄을 메고, 2~3층 높이의 구조물을 돌아다니면서 노는 체험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높아서 밧줄이 있었지만, 무섭다며 바로 철수~ 
어디에나 있는 재밌는 그림사진~ 꽃과 벌이 되어보자~~
재밌는 방방도 있었습니다. 마치 
귀여운 친구 미어캣의 망보기~ ㅎㅎㅎ 이녀석 한동안 계속 저러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새들의 공원에 도착했어요. 새들에게 간식 스틱을 줄수 있대서 스틱 구입후 입장~ 간식비는 5~10불 정도 예상하면 될거 같아요. 
새들에게 가까이 다다가 스틱을 내밀어 보았지만.... 제가 기대했던 스틱위에 새가 앉는 그런 장면은 연출되지 않았어요. 새들이 배가 불렀는지.. 잘 오지도 먹지도 않더라구요..역시 이런 간식 체험은 일찍 와야 되나봅니다. 

 

특이한 나무 모양.. 으스스한게 공포영화의 한 장면같은 모습이네요... 
호수에 있는 보트 체험도 있어요. 이건 데이 패스로 입장하면 무료로 체험 가능합니다. 단 다리는 무지 아프겠죠? ㅎㅎ 
단아한 얼룩말도 있네요
거위들의 모습도 보입니다. 엄청... 크고 발도 튼튼 부리도 튼트... 물어뜯기지 않을까 걱정이.. 흐...
이렇게 좀 멀리서 찍으면 그래도 이쁩니다. 
사파리 나이아가라 바로 옆에 위치한 가든 갤러리~ 동물원 체험 하고 나와서 둘러보기 좋더라구요. 바로 옆에 있으니, 자동차로 이동할 필요도 없어요. 주차장 가기전에 한번 쓰윽~ 둘러보면 좋아요. 
가든 갤러리의 모습. 넓은 땅덩이를 자랑이라도 하듯... 구조물들이 하나같이 넓직넓직, 시원시원 합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사파리 나이아가라 동물원. 생각보다 체험할것도 많고 동물들도 많아서 정말 놀랐습니다. 그동안 이런 멋진 동네 명소를 모르고 있었다니... 앞으로 자주 다녀야겠단 생각을 하며 돌아왔습니다~~ 

 

 

반응형

댓글